• Home
  • 회사소개
  • 회사소개

회사소개

냉동식품의 가치를 창조하며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굿프랜즈의 다짐

굿프랜즈 구성원 모두는 저희가 공급하는 전 상품에 대해 철저한 품질위생을
기반으로 우수한 맛과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며,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추구하는데
저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하나, 고객의 생활패턴에 부응하는 고품질의 편리한 식품을 개발하겠습니다.
, 냉동식품산업의 성장과 기반구축에 역할을 담당하겠습니다.
, 식품의 질적 향상을 꾀하고 역량을 다해 산업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 냉동식품 전반에 있어 고객의 편리함을 추구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국내 냉동식품 시장의 본격적인 태동부터 냉동식품산업과 함께 한지 40년여년,
지금까지 쌓인 경험과 지식을 거름 삼아 고객과 함께 저희의 비전을 완성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경영이념 (Management Philosophy)

하나, 임직원이 행복한 회사
굿프랜즈 직원 모두가 즐거운 기업문화를 만들고 일을 통해 행복을 찾아 만족하는 삶을 영위하는 것을 가치로 삼겠습니다.

둘, 이익과 가치를 공유하는 회사
경영활동을 통해 창출한 이익과 가치를 주주와 임직원 사회와 나누며 미래세대에 투자해 그 사회발전에 이바지 하는데 기여하겠습니다.

비전 (Vision )

미션 (Mission)

굿프랜즈의 존재 의미는 우월한 품질의 맛있고 편리한 음식을 공급하여
고객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영위하는 데 공헌하기 위함입니다.

  • 아침식사에서 저녁식사까지
  • 간식(Snacks)에서 주식(Meal)까지
  • 간편식(HMR)에서 건강식(Health Food)까지 품질 좋고 편리한 식품을 공급

기업부설연구소(R&D) 운영

굿프랜즈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PITA)의 인증을 받은 기업부설연구소(R&D)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소에서는 굿프랜즈의 비전을 실행하기 위해 폭넓은 시장 조사와 정확한 분석을 통해 시장 트랜드 및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신속하게 제품 개발 및 개선에 반영하는 연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재료와 비율부터 조리방법, 각종 간편식의 개발을 통해 식품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표준이 되고자
기존 자사제품도 몇번이고 다시 테스트하고 연구합니다.

식문화는 지금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일상이 변화하면서 제일 먼저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식문화이기도 합니다.
외식 회수가 줄어들고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과 밀키트 등의 니즈가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시대의 요구에 걸맞도록 식사부터 간식, 건강식 까지 상등품의 편리한 냉동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굿프랜즈는 항상 먼저 고민하고 나아가겠습니다.

굿프랜즈 BI 의미

마주보고 있는 두 원은 편안한 친구를 자연스럽게 표현하였고 그 모습은 사랑을 의미하는
하트를 연상할 수 있도록 표현 하였습니다.

오랜 친구처럼 언제나 사랑으로 고객의 곁에서 정직한 제품으로 다가가겠다는
굿프랜즈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 녹색은 자연을 상징하며 굿프랜즈의 식품은 신선함을 담겠다는 의미를 내포합니다.
  • 붉은색은 태양을 상징하며 강한 에너지와 적극적성 반영한 색으로 굿프랜즈의 열정을 상징합니다.
  • 주황색은 활동적이며 건강한 이미지와 식욕을 높여주는 색상이기도 합니다.
    굿프랜즈의 식품은 우수한 품질로 고객의 식생활에 만족을 드리겠다는 의지를 표현 합니다.

Quick